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56

    안녕하세요~어제블로그 통계를 보니 대구 편도수술, 편도레이저, 편도출혈 편도수술 후기, 편도결석, 편도적출 등 검색어가 많거든요~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것 같아요. 어제 일주일만에 병원에 방문했는데, 글쎄 원장님이 이렇게 이 이야기를 썼어요! 궁금하시죠?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111차를 비롯해겟움니다~


    >


    오전에 계란, 푸딩, 두유를 먹고 가볍게 씻고 병원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30분 정도 기다리고 진료 실로 들어갔습니다~원장에게 인사하고 최근 상황에 대해서 이 이야기를 썼습니다.9일째에 핏덩어리 뱉고 피와 가래 섞인 것이 나빠서 없다고..원장이 한번 보라고 하고 입을 벌리라고 했어요! 크게"아"라고 하고 보자!아~요즘은 괜찮지만, 그래도 출혈의 위험이 있다고 하셨죠.그런데도 관리에 나쁘지 않은 걸 잘하는지 일반식을 먹어도 된대요! 대신 자극적인 음료는 잠시 피하고 차갑게 먹으라고 했어요.오예!!! 집에 오자마자 이렇게 먹었어요↓↓↓↓↓↓↓


    >


    완전 맛있어! 근데 다 못 먹고 남겼어요.저는 맛있는 음식을 남기지 않는데 위가 줄었는지 남겼어요.꼬막은 맵지는 않지만 아주 살짝 고춧가루를 넣어서 만들어서 먹었는데... 목이 좀 아파서 2개만 먹고.....미역은 죽을 조금 먹고...물에 한번 씻고 볶은 김치는 먹으면 목이 아픕니다 미역국은 다 먹고, 떡국 갈비는 잘게 썰어 좀 먹었습니다~라면, 치킨, 떡볶이도 먹고 싶은데...그것은 아직 안 될 것 같습니다~빨리 회복을 위해서는 의사의 말대로 해야 한다!개인 행동 금지!!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11한회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