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년창업어린이템 디퓨저로 간단하게!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6:01

    저희 부모님이 나이를 드시면서 정년퇴직하셔서 지금 저희 집에서 같이 살며 노후를 보내고 있어요.어느 날 어머니가 하는 이야기꾼이 저에게 휘둘려 사는 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했어요.진짜 이 스토리를 듣고 제가 더 미안하게 됐어요여기까지 저한테 해 주셨으니까 그냥 쉬길 바랬는데, 이런 스토리를 쓰니까 제 sound가 좀 무너져 버렸어요.그러면서 쓴 스토리는 제가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따서 경제활동이 하고 싶다고...저는 그 스토리를 듣고 정스토리를 드라마로 만들었어요.어렸을때 저에게 한없이 지원해 주신 부모님께서 방금 쉴 자신이 되셨는데 어떤 역시 경제활동을 하고 계시냐!


    >


    특히 엄마가 계속 경제활동을 하고 싶은 고저에 스토리를 썼어요.​ 어머니가 몸을 사용 1은 하지 않기를 바란 심리 우로 중년 창업 유아 시스템을 찾아봤습니다.물론 제가 어느 정도 지원을 해줘야겠죠. 할 수 있는 건 ストーリー 스토리가 많아요.그런데 아무래도 거의 매장을 요구 해야 할 것이니까 분명히 10000%엄마가 사양하는 것이 뻔핬 슴니다. ​ 그래서 엄마도 시작에 부담되지 않은 겜승 1에 정 이야기 많이 보았습니다.​ 어머니가 평소 좋아하는 스타 1을 소견하면 향수가 되도록 그와은심이 많았습니다.그래서, 향기와 관련된 창업을 하면 기뻐하실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정스토리에 어울리는 중년 창업 아이템을 찾았습니다.디퓨저/차량방향제/향수/등등을판매할수있는샵인샵의위탁판매였습니다."매장은 필요 없고, 진열장을 놓을 만한 긴 시간만 있으면 된다"라고 한다.대. 끝마무리하게 시작할 수 있거든요. 마침 제가 매장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두면 될 것 같았어요.저도 좋아해서 엄마도 좋고, 따라서 엄마에게 제안해봤어요.인/대/료/도 들어가지 않고, 사람/건/비/또 한해서 들어가지 않는다.대신 엄마가 상품 관리를 해서 판매율이 올라가도록 노력해야 한다! 엄마의 입가에는 웃소리꽃이 피고, 아빠는 옆에서 껄껄 웃으며 "괜찮겠다"고 말했어요.


    >


    중년창업 아이템에 대해서 내가 지원해 준다고 하니까 원, 정, 구, 방, 대, 그러면 네가 창업을 하냐고 엄마가 제품에 대한 비, 영을 전부 지불한다고 하셨습니다.저와 말다툼하는 이야기를 아버지가 들으시더니 제가 내시면 제게 돈을 바로 송금해버렸습니다.www. 따라서 그렇게 저희 어머니는 창업을 시작하셨어요.비교적 적은 초기비용이라 큰 브이그 다음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처음에는 잘 몰라서 당황하게 했지만 제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한다고 정예기 많이 공부했습니다.이곳에서 해주는 광고교육도 열 더 들으러 가시고 왜 가게에 와서 상품관리도 해주시고~ 보면서 괜히 제가 다 뿌듯했어요!


    >


    중년 창업 아이템에/이로/마/인데, 어머니가 이곳의 향기도 무척 좋아하셨어요.감정에들어가면직접사용도하고,지인에게홍보하고,엄마,자기이름으로광고를정내용열심히하고있습니다.지금엄마통장잔고에돈이얼마나들어왔더니감정이좋아졌는지비싼소고기사주고이런모습을보니까너무나감정이좋아졌어요.신체를 직접 사용하지 않아도 경제적인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버 층에서도 트렌드가 있는 것 같아요.저처럼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츠잡으로도 많이 이용하시고~산다소리 받을 때 점포가 없으면 어떡하냐고 물어보면 본사와 협의를 통해 지원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


    제가 직접 제 지면으로 하는 축제에 가서 판매도 하신다면서요?더 연구한 후에는 에이로마 자신만의 향수 만들기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하셨는데요.준비가 됐을때 말해달라고 했어요.금전적인 지원은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까.정보는 제가 제대로 알아보고 어머니께 알려드릴게요~ 중년창업아동아이템으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장소구의 자녀분을 받아 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자신의 창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예를 들어,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공유하니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